화장품에 대한

더 퓨어 로터스- 제주 보태니컬 피에이치 밸런싱 클렌저

황금별짱 2025. 3. 16. 18:48
728x90
반응형

 

한 병 거의 다 써가는 기념으로 올려보는  리얼 리뷰~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제주에서 만들어졌다는 '더 퓨어 로터스'의  '제주 보태니컬 피에이치 밸런싱 클렌저' 입니다.

제주, 하면 왠지 자연친환경적일 것 같고, 순할 것 같고 막 그렇지 않나요?

네, 네, 한 병 다 써본 저의 느낌도 딱 그렇습니다~!

 

이 제품은 하나로 클렌징을 마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인데요,화장을 지우거나, 또는 클렌징을 필요로 할 때물을 묻히지 않은 마른 얼굴에 제품을 바른 후, 물을 조금씩 묻혀가며 문질러 준후 미지근한 물로 씻어주면서 1차 세안을 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필요에 따라제품을 조금 덜어서 물과 함께 거품을 내어 클렌징 폼으로 사용하여 2차 세안을 해 주면 된답니다.

 

세안 후에도 얼굴이 당기거나 하지 않아서2차 세안이 부담스러운 분들께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중건성인 제 피부에도 세안 후 오랜 시간 촉촉함이 남아있고2차 세안까지 했는데도 자극감이 없어서 맘에 들었던 제품이랍니다.

 

다만, 개인적으로는 1차 세안시 딥 클렌징이 되는 느낌이 아니어서메이크업을 진하게 한 날이거나피부에 쫙 붙는 파데를 쓴 날은 손이 잘 안 가더라구요.

 

대신 저는 이 제품을 아침 세안용으로 사용한답니다.친구 중에, 건성 피부라면 아침 세안시 그냥 물로만 친구가 있었는데저는 성격상 아침에도 얼굴에 거품 좀 내 줘야 씻었다~ 하는 만족감이 생기는 지라되도록 자극이 없고 촉촉한 제품을 선호하는데이 클렌져가 딱~! 입니다.

 

은은하고 고급스런 꽃향기는 덤이고세안 후에도 촉촉 매끌한 피부 상태를 느낄 수 있어 꽤나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개인적으로 단점이라 여기는 점은살짝 미끌거리는 느낌이 있어세안 시, 다른 제품들 보다 오래 씻어내게 되어 세안 시간이 더 걸린다는 겁니다.이 미끌거리는 느낌은 아마도, 제품의 보습력을 높이는 성분일텐데사람들 중에 세제의 미끌거리는 느낌을 싫어하고뽀득뽀득한 느낌을 좋아라 하는 분들이라면 맞지 않을 수도 있겠습니다.

 

그렇다보니 지성 피부이신 분들에겐 추천드리기 어렵겠고건성 피부이거나 민감성 피부이신 분들께는 추천드릴만 하답니다.지성 피부이신 분들 중에서도 수부지 이신 분들, 그래서 세안부터 수분을 꼭꼭 채워두고 싶으신 분들께는Try 해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네요.

 

백화점 명품 매장에 세워놔도 모자라지 않을 제품이라고개인적으로는 생각한답니다 ^^

728x90
반응형